서경대학교(총장 최영철)에서는 산업체(직장) 근무자를 대상으로 2015년도 ‘물류유통경영전공’ 학사(대학)과정 신입생 및 편입생을 모집 운영한다.
이 과정은 산업교육진흥 및 산학협력 촉진에 관한 법에 따라 설치 운영되며 산업체 소속 직장인들에게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실용중심 대학을 목표로 하는 서경대에서는 바쁜 직장인들의 입장을 고려해 매주 토요일만 수업을 진행한다. 강의실이 서울시내에 있어 시간적 지리적 강점도 있다. 장학금이 지급돼 정규과정의 50% 수준인 등록금으로 학사과정을 밟을 수 있다.
정규대학과정과 동일한 자격으로 운영돼 교육과정을 이수하면 총장명의의 학사자격을 취득하게 된다. 특히 국내에서 처음으로 대학원 물류학과 석·박사 과정과 연계 운영돼 시너지효과를 높였다. 교육내용은 산학협력 맞춤형 교육과정을 지향해 이론과 현장사례중심으로 구성됐다. 전문성확보는 물론 내실 있는 지도자육성이 강조된다.
응시자격은 직장인으로써 신입생은 고등학교 졸업자, 편입생은 전문학사 취득자 또는 동등 이상 학력이 인정된 경우다. 접수기간은 다음달 8일까지이다. 응시방법은 입학원서, 졸업증명서, 재직증명서 등 소정의 서류를 준비해 학교에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물류유통경영학과(02-940-7488)로 문의하면 된다.
고승욱 기자 swko@kmib.co.kr
서경대, 직장인만을 위한 학사과정 ‘물류유통경영전공’ 운영
입력 2014-12-17 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