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 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 인기

입력 2014-12-16 11:11

삼성전자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 프로그램 실시 이후 11월 한 달 간 이사 고객의 가전 제품 구매 금액이 지난해보다 62% 늘어났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실시한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는 이사를 할 때 가전제품 교체수요와 이사비용으로 인한 카드 사용 비중이 높다는 점에 착안해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이사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사진).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는 3개월간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구매한 금액 및 삼성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0만원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포인트와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 행사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멤버십 공식 사이트(membership.samsung.com/sec)의 ‘라이프&클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