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만족도’ 대명리조트로 떠나는 겨울휴가!

입력 2014-12-15 11:14

대명리조트가 겨울 성수기 시즌을 맞아 특별 분양 상품을 선보였다. 법인 회원을 겨냥한 비즈니스 부대시설을 겸비한 다양한 혜택이 눈길을 끈다.

대명리조트는 현재 2250만~3400만원 패밀리형, 스위트형, 1억 대 VIP 노블리안 회원권 등을 판매하고 있다.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매년 기본 30박, VIP 노블리안에 가입하면 60박을 이용할 수 있다. 최초 신규회원으로 가입할 때는 무료 및 할인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회원가입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시설도 다양하다. 설악, 경주, 양평 등 전국 11곳의 대명리조트의 직영 리조트와 해운대, 도고 등 2곳의 체인콘도를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 마치 내 별장처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비발디파크 퍼블릭 골프장 및 델피노CC, 제주도 4곳 남부지방 경북 1곳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2~4년간은 신규혜택기간으로 설정, 리조트 객실 정회원 요금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숙박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각종 부대시설이나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골프, 무료혜택 등도 주어진다. 가입은 개인 및 법인업체 명의로 분양받을 수 있으며 법인업체 명의로 분양받을 시 부가세 환급 및 손비 처리를 할 수 있다.

직장인에 활력 주는 '비즈니스 파크'

대명리조트의 장점 중 하나는 법인 회원을 위한 세미나실, 연회 장, 각종 부대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비즈니스 활용도가 높아 직장인들의 이용도가 높다. 홍천비발디파크는 스키, 오션월드, 퍼블릭 골프장 등 각종 부대시설과 2600여 개 객실이 있어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찾을 수 있다.

2013년 6월 문을 연 대명리조트 거제 517객실과 같은 해 3월 추가 오픈한 대명리조트 제주도 156 객실은 각각 한려수도와 제주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어 국내 최고수준의 종합 해양리조트로 불린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명리조트는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탈로그를 무료 배송해주고 있다.

최영경 기자 ykchoi@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