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과악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날로 어두어져가는 세상속에서 하나님의 백성들은 말씀과 기도로 더욱 굳건하게 기도해야 한다.
어두움이 짙어질수록 빛도 더욱 그빛을 발하게 된다.
하나님께서는 어두운 시대에 복음을 통하여 택한 백성들로 빛을 비추사 축복과 구원의 길로 인도하신다. 그리스도인은 믿음으로 늘 깨어 기도해야 한다.
여기 365일 매주간 쉬지 않고 유명강사를 초청하여 집회를 하는 기도원이 있다. 호남지역 기도의 성지로 불리는 남경산기도원이 바로 그곳이다. 전남 장성군 북하면에 위치해 있는 남경산기도원은 60년이 넘는 세월동안 한국교회의 부흥과 기적을 경험하면서 현재까지도 침체되고 있는 한국교회와 민족의 복음화를 위해 기도의 불씨를 끄지않고있다.
올해도 어김없이 2015년도 신년부흥집회를 기도로 준비하고 있다. 남경산 기도원은 신유나 은사에 치우치지 않고 말씀으로 심령을 깨우는 사경회로써 심령골수를 쪼개고도 남는 하나님말씀의 능력을 설파하는 건전한 기도원이다.
한국기독교복음단체 총연합회 25대 대표회장으로 취임한 김대성목사(소명중앙교회 담임)는 세계복음운동협의회 총재, 민족복음화운동본부 총본부장, 행복한목자들의 협의회 총재, 연세동문부흥사회 운영회장, 강남금식기도원 주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신년부흥성회는 1월1일~16일 김대성목사(남경산기도원장)을 시작으로 1월 5일~8일 주남석목사(새한교회), 1월 12일~15일 김재욱목사(남경산기도원 부원장), 1월 19일~22일나겸일목사(주안장로교회)순으로 집회를 하게된다.
또한 김대성목사가 직접인도하는 52주(1년)연속 목요철야집회가 매주 목요일 9시 30분에 진행된다.
참여하는 목회자와 성도들에게 숙식을 무료로 제공하며 불편을 최소화하기위해 기도원 숙소와 식당, 별관들을 현대시설로 신축하여 언제든지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남경산기도원은 내장산 국립공원 남창계곡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자연의 아름다운과 말씀의 은혜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곳이다.
일반차량은 호남고속도로 백양사 IC로 진출하면 10분거리에 있고 기차를 이용하는 분들은 백양사역에서 하차하신 후 전화하면 10분안에 기도원차량을 운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남경산기도원.kr)와 전화 061-393-0675, 010-6206-7042(김재욱목사)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전남 장성군 북하면 신성리 내장산 국립공원내 남경산기도원)
신은정 기자 sej@kmib.co.kr
60여년 전통 남경산기도원의 신년부흥성회
입력 2014-12-10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