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닷컴(대표 장기영)이 출시한 TS샴푸가 ‘프리미엄TS샴푸’로 업그레이드된 후 홈쇼핑 방송에서 연속 매진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앞서 홈쇼핑을 통해서 판매한 후 7차례나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 가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은 것으로 확인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달 30일 방송에서 1만1000여 세트 이상이 판매되면서 매진된 이후, 지난 5일 GS홈쇼핑의 간판 뷰티 프로그램인 ‘리얼뷰티쇼’에서도 방송 종료시간을 10여분 이상 남겨 놓은 상태에서 1만1000 세트 이상이 팔리는 매진을 기록했다.
프리미엄TS샴푸는 기존성분에 마치현(쇠비름), 센텔라아시아티카(호랑이풀), 산초, 은행잎, 자몽 등 다섯가지 새로운 성분이 추가됐다.
탈모닷컴 대표 본인이 M자 탈모를 극복하고자 직접 개발해서 더 화제가 된 프리미엄TS샴푸는 비오틴, 덱스판테놀, 아연피리치온, 니코틴산아미드 등 탈모방지 양모 성분과 코퍼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다.
또한 고삼, 감초, 인삼, 천궁, 단삼, 하수오, 어성초, 자소엽, 녹차잎 등의 성분에 다섯가지 성분 추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였다.
회사 측은 “프리미엄TS샴푸는 풍부한 세정력과 유효성분으로 지성 두피 등을 가지고 있는 두피에 적당하다. 지난 2010년 1월에 처음 출시돼 탈모닷컴내에서 현재까지 부동의 판매 1위 제품으로 자리잡은 바 있다. TS샴푸는 20대서부터 30~40대에 이르는 젊은 탈모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회사 관계자는 “지난 8일 종합편성 채널인 채널A의 ‘닥터지바고’에서는 ‘탈모’편이 방송됐는데 여기에 체험된 탈모방지샴푸가 바로 프리미엄TS샴푸였다”며 “출연자들이 각각 비누와 일반샴푸 그리고 프리미엄TS샴푸를 가지고 직접 일주일 동안 사용해 본 후 두피측정을 한 결과 효과가 미미했던 다른 제품들과 달리 프리미엄TS샴푸를 썼던 출연자의 머리카락이 0.008mm가 굵어지는 실험 결과를 얻었다”고 말했다.
장기영 탈모닷컴 대표는 “프리미엄TS샴푸는 판매하기 위해 만들었다기 보다는 직접 사용하기 위해 만든 샴푸로 고급원료와 천연성분 위주로 만들었으며, 우리 아들이 탈모 때문에 고민하는 일이 없도록 미리미리 쓰게 하려고 만든 샴푸”라고 강조했다.
현재 홈쇼핑에 선보이는 제품은 ‘프리미엄TS탈모샴푸’ 500ml 대용량, 140ml 휴대용, 진동 두피마사지기인 ‘TS가드’가 세트로 구성됐다. 인터넷 등 다른 판매처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송병기 기자
‘프리미엄TS샴푸’ 홈쇼핑 연속 매진
입력 2014-12-09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