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크리스천교육재단과 경기 부천의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에서는 2015년 겨울 영어 영성 캠프를 통해 성령체험과 영어교육을 진행한다.
1월 5일부터 1월 23일 3주 동안 열리는 겨울캠프의 특징은 한국크리스천교육재단후원 장학금으로 저렴한 교육비로 진행된다. 보다 많은 학생이 이번 캠프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의 문을 확대했다. 겨울 영어 영성 캠프는 영성, 지성, 사회성을 갖춘 하나님의 온전한 백성(Truly God’s People)을 키우는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이 크리스천교육의 전문성을 가지고 개최하는 특별한 캠프이다.
교사자격증을 가지 원어민 교사의 영어수업으로, 교사와 학생 비율은 1대 10 미만이다. 외국어학연수보다 더 높은 교육적 효과를 가질 수 있다. 모든 수업은 밥존스 커리큘럼으로 구성되며 캠프 수료 시 모든 학점을 인정받으며 한국국제크리스천학교의 입학 특전, 미국자매학교 장학생추천을 특권이 부여된다.
특히 밥존스 온라인 영어몰입 집중반(2015년 1월 5~29일)과 함께 겨울영어영성캠프는 입소 전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준별 그룹이 구성되면 각 수준별 맞춤 학습을 통해 개인의 실력향상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수업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피치경연대회, 영어과학경시대회, 조별 프로젝트, 에세이 작성, 연극 합창대회 등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만의 특화된 영어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영어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도를 높이고 생활영어를 자유롭게 구사 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캠프기간동안 학생들은 위한 여러 프로그램들을 통해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제공해 주고 있다.
한국국제크리스천학교 캠프의 또 다른 특징은 학생들의 신앙성장에 있다. 모든 수업은 영어로 진행되며 저녁에 진행되는 부흥회를 통해서는 매 기수 90% 이상의 학생들의 성령을 체험하고 신앙적 성장을 이루어 가고 있다. 학생들은 성령을 체험한 후에 부모, 교회, 학교에 감사하며 예수님 안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한다. 자신의 비전을 발견하고 구원의 확신을 갖는 동시에 공부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스스로 깨닫게 되며 이는 자기 주도적 학습의 결과로 나타나게 된다.
참가비는 75만원이며 선착순 등록 마감된다. 목회자, 선교사, 탈북자 자녀에게는 30% 특별 장학금이 지원된다.
장학프로그램을 한가지 더 소개한다면, 미 국무성 주관의 장학생 교환 프로그램이다.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미 국무성 주관이 장학생 교환 프로그램은 미국유학 및 해외 인턴십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하여 다양한 문화교류프로그램을 개발하였다. 미국 국무성 주관의 J-1 비자로 공립 고등학교로 또는 F-1 비자로 미국의 사립 크리스천 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동등하게 정규수업을 받을 수 있다. 미국교환학생을 준비하는 크리스천 학생들에게 추천할만한 프로그램이다. 그 외에 미국대학입학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의 자녀들을 위한 문화교류 장학프로그램(Culture Sharing Scholarship)이다. 이 프로그램으로 유학할 경우, 일반 유학생이 지불하는 등록금의 50%비용으로 공부할 수 있으며, In-State Tuition Program으로써 해당 대학이 위치한 주에 거주하는 주민자녀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 국무성 장학생을 위한 상담과 겨울 영어 영성 캠프, 밥존스온라인 영어몰입집중 캠프의 자세한 문의는 전화(032-668-2213)와 홈페이지(www.kicschool.com)에서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한국국제크리스천학교, 한국크리스천교육재단 후원-겨울방학 영어 영성 캠프 장학생 선발
입력 2014-12-09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