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편안한 안식처에서 쉬며 전국 순례하세요” 대명리조트 특별분양

입력 2014-12-08 15:11

본격적인 겨울에 접어들면서 연말·연초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마땅한 여행지를 찾지 못해 비용 대비 효과를 누리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이 때문에 여행을 앞두고 보다 철저한 사전 준비가 필요하지만 바쁜 일상 때문에 준비할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어렵다. 또한 성수기인 겨울철에 원하는 곳을 가기도 쉽지 않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보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최대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겨울철 대표 휴가지를 소개한다.

대명리조트는 겨울 성수기 시즌을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분양 상품을 출시했다. 현재 대명리조트는 2250만~3400만 원 패밀리형(회원카드 4매), 스위트형(회원카드 5매), 1억 대 VIP 노블리안 회원권(실버형·골드형·로얄) 등을 판매하고 있다.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회원 가입 시 매년 기본 30박, VIP 노블리안은 6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초 신규회원 가입 시 무료 및 할인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시설도 다양하다. 설악, 경주, 양평 등 11곳의 전국 대명리조트의 직영리조트와 해운대, 도고 등 2곳의 체인콘도를 회원 자격으로 내 별장처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 퍼블릭 골프장 및 델피노CC(18홀)와 제주도 4곳·남부지방 경북 1곳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규 혜택기간인 2~4년 동안에는 리조트 객실 정회원 요금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하며 그 밖에 각종 부대시설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골프, 무료혜택 등이 주어진다. 가입은 개인(기명·무기명 선택 가능) 및 법인업체 명의로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법인업체 명의로 분양 시 부가세환급 및 손비 처리가 가능하다.

대명리조트에는 법인회원을 위한 세미나실, 연회장, 각종 부대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홍천비발디파크는 스키, 오션월드, 퍼블릭 골프장 등 각종 부대시설과 2600여 개 객실이 있어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거리에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이다.

2013년 6월 오픈한 대명리조트 거제 517객실과 같은해 3월 추가 오픈한 대명리조트 제주도 156객실은 각각 한려수도와 제주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어 국내 최고 수준의 종합 해양리조트로 불리고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대명리조트는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레저컨설턴트 회원 담당자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 관리까지 철저하게 1대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고 있다”면서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명리조트는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탈로그를 무료로 배송해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