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가 겨울 성수기 시즌을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분양 상품을 출시했다. 상푼은 2250만~3400만원 패밀리형(회원카드 4매), 스위트형(회원카드 5매), 1억원 대 VIP노블리안 회원권(실버형·골드형·로얄) 등이다.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회원 가입 시 매년 기본 30박, VIP노블리안 6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초 신규회원 가입 시 무료 및 할인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시설도 다양하다. 설악·경주·양평 등 11곳의 전국 대명리조트의 직영리조트와 해운대·도고 등 2곳의 체인콘도를 회원 자격으로 별장처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 퍼블릭 골프장 및 델피노CC(18홀) 뿐 아니라 제주도 4곳, 남부지방 및 경북 1곳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가능하다.
2~4년의 신규혜택기간에는 리조트 객실 정회원 요금의 50%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하며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골프 등 각종 부대시설에도 무료혜택 등이 주어진다. 개인(기명·무기명 선택 가능) 및 법인업체 명의로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법인업체 명의로 분양 시 부가세 환급 및 손비 처리가 가능하다.
대명리조트는 법인회원을 위한 세미나실, 연회장,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홍천비발디파크는 스키, 오션월드, 퍼블릭 골프장 등 각종 부대시설과 2600여 개 객실이 있어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서울~춘천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거리에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이다.
2013년 6월 문을 연 대명리조트 거제 517객실과 같은 해 3월 추가 오픈한 대명리조트 제주도 156객실은 각각 한려수도와 제주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대명리조트는 각 레저컨설턴트 회원 담당자가 최초 계약부터 예약 관리까지 철저하게 1대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고 있다”면서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명리조트는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탈로그를 무료로 배송해 주고 있다.
남호철 기자 hcnam@kmib.co.kr
대명리조트, 겨울 특별분양 상품 출시…패밀리형, 스위트형, VIP노블리안 회원권 등
입력 2014-12-02 1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