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전도단 킹스키즈,훈련생 모집

입력 2014-11-27 15:35
예수전도단(YWAM) 부산지부는 청소년 사역인 킹스키즈(King’s kids) 훈련생을 30일까지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초등 3학년~고교 2학년을 대상으로 훈련생을 모집한 뒤 다음 달 20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예수전도단 사무실에서 공동체훈련 및 유스캠프를 운영한 뒤 14일간 캄보디아에서 전도훈련을 실시한다.

프로그램은 강의와 공동생활, 유스캠프, 부모교육, 전도여행 등으로 진행된다. 강의는 열방의 지도자로서 하나님의 성품을 배우며 그분의 음성을 청종하도록 묵상과 기도의 기초가 삶으로 드러나도록 돕는다.

공동생활은 하나님이 주신 공동체를 통해서 각 개인의 은사를 발견하고 연합하는 관계를 배운다. 유스캠프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시간을 통해 개인의 삶을 새롭게 하며 헌신하는 시간을 갖는다.

부모교육은 건강한 가정과 올바른 자녀를 양육하는 방법인 성경적 방법을 소개하고 부모됨의 정체성을 회복함으로 가정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한다.

전도여행은 강의를 통해 배운 다양한 말씀의 원리를 통해 공동체를 배우고 타문화권의 잃어버린 영혼과 가난하고 소외된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성품과 마음을 깨닫고 비전을 발견하게 된다.

킹스키즈는 예수전도단 부산지부의 청소년사역으로 1976년 미국 하와이에서 다일 코프만 부부에 의해 시작됐다.

부산=윤봉학 기자 bhyoo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