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Hi FC, 선수 선발 공개테스트

입력 2014-11-26 15:46

고양 Hi FC(고양)가 2015시즌을 함께 뛸 선수를 선발하기 위한 공개테스트를 실시키로 하고, 공개모집에 들어갔다.

고양 관계자는 “24일부터 오는 12월 5일 오후 6시까지 공개테스트 참가자 접수에 들어갔다”고 26일 밝혔다. 공개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공개테스트는 현재 구단에 필요한 선수를 수급함과 동시에 전국에 숨어 있는 유능한 인재를 발굴 육성하고, 다양한 인재들에게 기회를 줌으로써 선수들은 스스로 경쟁력을 높이고 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공개테스트라는 선발 방식을 통해 보다 투명하고 공정하게 개선하여 보다 많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공개테스트를 통해 선발될 인원은 0명으로 참가자격은 고교 축구팀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 현재 대학팀 소속이거나 대학팀 졸업예정자, 프로 또는 내셔널리그 경험자, 대한축구 협회 및 프로축구연맹 선수등록에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이다.

한편, 고양은 이번 시즌 2014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에서 승점 47점을 획득, 8위에 그쳤지만 리그 내 최소실점 3위를 기록할 만큼 강력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시즌 마지막까지 4강 플레이오프 진출을 다투며 다음시즌 가능성을 확인했기에 이번 공개테스트에 젊고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도전이 예상된다.

김태현 기자 taehyu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