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웠던 여름은 어느새 잊혀지고 매서운 바람이 기세를 부리는 겨울 날씨가 성큼 다가왔다. 일부 여성들에게 있어 지난 여름은 아쉬움을 삼켜야만 했던 시기이다. 신체 컴플렉스인 작은 가슴 사이즈로 인해 노출의 계절이라 불리는 여름이 마냥 두려웠기 때문이다. 비키니를 입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작은 가슴 때문에 행여나 웃음거리가 될까 봐 조마조마했던 것이 사실이다.
이처럼 작은 가슴이 컴플렉스인 여성들의 경우 아쉬움을 뒤로 하고 내년 여름을 기약하게 된다. 가슴성형 등을 통해 컴플렉스를 이겨내고 당당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준비를 하게 되는 것. 중요한 점은 가슴성형을 받는 적당한 시기이다. 일부 여성들의 경우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기 직전 가슴성형을 받으려고 하지만 이는 잘못된 생각이다. 충분한 회복 기간 등을 고려해본다면 오히려 찬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겨울철이 가장 적당한 시기라고 볼 수 있다.
코리아성형외과 신승한 원장은 "물론 최근 시행되고 있는 가슴성형의 경우 회복 기간이 빠르긴 하지만 가슴 라인이 완벽히 자리 잡으려면 어느 정도 기간을 두어야 하는 게 사실"이라며 "따라서 요즘과 같은 시기에 가슴성형을 시행하면 다가올 내년 여름휴가를 자신 있게, 당당하게 보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최근 여성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는 '물방울가슴성형'은 풍만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을 만들어주는 대표적인 가슴성형 방법이다. 여성 가슴 모양과 비슷한 물방울 형태를 띄고 있어 물방울가슴성형이란 이름이 붙게 된 것이다.
물방울가슴성형의 최대 장점은 흉터가 생기지 않아 매우 자연스러운 가슴 라인이 형성된다는 것이다. 트리플 가슴성형 방법에 의해 최소 절개로 이루어지면서 내시경으로 수술이 진행되어 흉터가 남지 않는다. 또한 물방울가슴성형에 사용되는 보형물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물방울가슴성형 이후 빠른 회복 기간도 기대해볼 수 있다. 성형 후 수술과정에서 따로 피주머니를 달지 않아도 된다. 여기에 압박붕대와 실밥도 제거할 필요가 없어 수술 후 통증이 적다. 물방울가슴성형 후 3~5일 정도가 지나면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
코리아성형외과 신승한 원장은 “여름 휴가철, 수영장과 해수욕장 등에서 노출을 꺼려했던 여성들이 가슴성형에 대한 적기를 물어보는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면서 “겨울철은 염증 발생 확률이 적고 회복 기간을 염두에 둘 수 있어 가슴성형을 받기 적합한 기간”이라고 전했다.
이영수 기자
노출의 계절이 끝나도 가슴성형 열풍은 끝나지 않는다
입력 2014-11-25 1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