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올리브영 명동 본점 내 ‘아벤느 팝업 스토어’ 오픈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오는 12월 20일까지 올리브영 명동 본점 내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벤느 팝업 스토어는 아벤느의 혁신적인 신제품인 무방부제 화장품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피부 전문가의 자세한 상담과 함께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아벤느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본인의 현재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으며 행운의 포춘 쿠키 이벤트, 아벤느 페이스북 좋아요 누른 방문객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증정 등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아벤느 팝업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LPI 진정 클렌저 50ml, 저자극 젠틀 토너 25ml, 센시티브 화이트 에센스 15ml, CPI 진정 크림 5ml 등으로 구성된 아벤느 키트를 증정한다.
아벤느 관계자는 “무방부제 화장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과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체험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본인의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좋은 화장품이 무엇인지 현명하게 선택 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피부 진단 받고, 무방부제 화장품 체험하세요”
입력 2014-11-21 1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