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대표 차(茶) 브랜드 오설록(www.osulloc.com)이 20일~12월 11일 전국 오설록 백화점 매장 ‘티샵’에서 ‘따뜻한 행복 테이크아웃’을 주제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법 한기가 느껴지는 초겨울, 따스한 차 한잔으로 겨울나기를 준비하고 한 해 동안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오설록 블렌딩티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따뜻한 행복 테이크아웃 이벤트는 오설록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삼다연 제주영귤’과 함께한다. 이 제품은 삼나무 통에서 숙성한 오설록만의 한국적 발효차인 삼다연을 베이스로 한 차(茶)로, 제주영귤을 블렌딩하여 그윽한 풍미와 상큼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다연 제주영귤은 2014년 한해 오설록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블렌딩티다. 특히 2030 젊은층에서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오설록 티샵은 명차, 블렌딩티 등 오설록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국 백화점 매장이다. 롯데(명동, 일산, 부산 등), 신세계(명동, 강남, 의정부 등), 현대(압구정, 대구, 충청 등), AK플라자(분당, 수원), 갤러리아 백화점(충남 천안 센터시티)을 비롯하여 대구 대백프라자 등 현재 전국에 41개 주요 백화점에 입점해 있다.
오설록의 브랜드 매니저 문규성 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버라이어티한 맛과 향 그리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구현된 블렌딩티의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추운 날씨, 몸과 마음을 따스하게 감싸줄 차 한잔으로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설록은 티샵 뿐 아니라 ‘제13회 서울카페쇼’에서도 삼다연 제주영귤 한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카페쇼가 진행되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홀 A관 입구에 위치한 오설록 부스에서 진행된다. 20~23일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하며 카페쇼에서 음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은 오설록 페이스북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오설록, ‘따뜻한 행복 테이크아웃’ 이벤트…20일부터 22일간
입력 2014-11-20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