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젠테이션·스페인어·캘리그라피 등 수강생 모집
CNN the Biz가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자기계발 강좌를 11월 대거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CNN the Biz는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프레젠테이션 공개강좌인 ‘프레젠테이션 앱솔루트 클래스’를 마련하고 17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프레젠테이션으로 인해 고충을 겪고 있는 직장인 및 일반인을 위해 마련된 앱솔루트 클래스는 현직 프레젠테이션 마스터로 10년 넘게 활동하고 있는 전철웅 마스터가 강의를 맡아 3주 집중 강좌를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할 경우 CNN the Biz 공식 홈페이지 내 강연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스페인어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여행 스페인어’ 강좌도 마련됐다. 스페인어를 처음 배우거나 혹은 여행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총 8회 과정으로 수강 신청은 28일까지 선착순 마감된다.
더불어 유현덕 캘리그라피협회장이 강의하는 ‘캘리그라피 강좌’도 지난 강좌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 신설됐다. 이는 총 12주 과정으로 신청 접수는 11일까지이다.
한편,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는 CNN the Biz가 다양한 교육 및 강연을 위해 설립한 교육센터이다. 지난해 교육부의 인가를 받아 평생교육원으로 지정된 이후 실무 분야부터 문화 강연에 이르기까지 많은 교육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다.
김성일 기자
CNN the Biz, 다양한 평생교육 강좌 신설
입력 2014-11-04 1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