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기독교연합회 부흥성회,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린다

입력 2014-10-27 11:32
‘2014 영덕기독교연합회 부흥성회’가 27일부터 29일까지 ‘모든 것을 복음을 위하여 합시다’란 주제로 영덕읍교회(담임목사 김주원)에서 열린다.

부흥성회는 이신웅 목사(신길교회)를 강사로 초청해 새벽, 오전, 오후 등 모두 7차례 진행된다.

이 목사는 복음화 성경, 복음과 기도, 복음과 주재권, 복음과 하나님 나라, 복음과 성령, 복음과 교회, 복음과 삶이란 제목으로 모두 7차례 말씀을 전한다.

이 목사는 세계복음화 협의회 부총재를 역임하고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총회장, 한국성결교회연합회 대표회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찬양은 영덕읍교회 찬양대와 구세군연합 찬양대가 맡고 축도는 이상찬 목사, 박경원 목사, 조종배 목사, 이선로 목사, 백운해 목사 등 5명의 전 영덕기독교연합회 회장이 한다.

부흥성회 준비를 맡은 이경용 목사(총무)는 “개인 영성부흥과 교회부흥, 교회일치와 연합, 지역복음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하나님의 은혜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매 성회에 참석하면 풍성한 은혜를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한반도 통일과, 민족복음화, 다음세대 부흥, 대통령과 위정자 등을 위해 간절히 기도한다. 부흥성회는 영덕기독교연합회(회장 오종길) 주관으로 개최된다(010-3055-8094).

영덕=김재산 기자 jskim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