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글레이드, 아동용 스키고글 신상품 출시

입력 2014-10-26 20:45

썬글레이드(커머스플러스㈜·대표 최성환)는 최근 최고급 사양의 아동용 익스트림 스키고글 신상품을 출시했다.

신상품은 100% 자외선 차단 기능의 듀얼 렌즈로 스키장, 눈썰매장에서 아이들의 눈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또 와이드 렌즈로 넓은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썬글레이드의 익스트림 스키고글은 자외선차단율 100% UV렌즈 2중 렌즈 사용으로 스키장이나 눈썰매장에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의 눈을 보호해 준다. 뛰어난 기능의 벤틸레이션 구조의 프레임으로 김서림이 확실하게 방지된다. 렌즈와 프레임은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충격과 마모에 강해 뛰어난 내구성이 뛰어나다.

기존 상품과 달리 안쪽 프레임 좌우에 홈이 있어 안경을 착용하는 아이들도 편안하게 고글을 쓸 수 있다. 폴리우레탄 소재로 쫀쫀하게 짜여진 밴드는 반복적인 사용에도 늘어짐이나 변형이 거의 없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칼라는 화이트, 그린, 핑크 3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사이즈는 프리사이즈로 4세에서 14세 정도까지 무난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성인 여성까지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넉넉한 사이즈이다.

썬글레이드 스키 고글은 공식 쇼핑몰(www.babybanzkorea.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GS샵이나 롯데닷컴, CJ몰,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AK몰 등 종합쇼핑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런칭 기념으로 스키 워머 및 양말 등이 함께 구성된 패키지를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상기 기자 kitt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