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토익시험 마무리는 해커스토익 '적중 예상특강·풀 서비스'로

입력 2014-10-22 16:45 수정 2014-10-22 16:49

10월의 마지막 토익시험을 앞두고, 커뮤니티 활성화 1위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의 '적중 예상특강'과 '해커스토익 토익 FULL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토익 적중 예상특강은 매월 최신경향을 반영해 제공하는 온라인 강의로, 토익시험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수험생에게 인기다. BEST 토익선생님 1위 김동영, 해커스 토익 입문 LC 수강생 1위 한나, 해커스 실전 RC 인강 1위 강소영, 케일리 설, 전신홍 등 강의만족도 1위의 검증된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가 진행한다. 토익 적중 예상특강은 핵심만 녹여낸 스튜디오 강의로 촬영되며 최신식 전자칠판과 고화질로 제공돼 토익 수험생들의 집중도 높은 시청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달부터 전미정 강사의 토익 RC 강의를 새로 추가했으며, 김동영 강사의 적중 예상특강 페이지를 따로 마련해 해커스의 차별화된 강의포인트를 체계적으로 짚어주고 있다.

해커스토익이 제공하는 '토익정답 실시간 FULL 서비스'도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해커스어 학원의 스타강사가 당일 토익시험의 중요출제 포인트를 분석해 토익시험 난이도와 예상점수, 논란 문제의 해설을 공개할 예정이다. 더욱이 누적 조회수 127만을 기록한 해커스토익 총평 강의는 토익시험 후 해당일 시험을 완벽 분석해 시험 응시생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할 것으로 전망된다. '해커스 문자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면 토익 총평 업로드 시 문자메시지를 통해 바로 확인가능하며 23일부터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해커스토익의 한 네티즌(토익**)은 “총평강의-토익 리딩 무료강의-적중 예상특강 순으로 공부하니 체계적인 시험대비가 가능한 것 같다”며 “특히 시험일 전부터 해커스토익 사이트를 필수로 확인한다”고 말했다.

해커스토익 김미준 대표이사는 “적중 예상특강으로 토익시험을 준비하고, 시험 후에는 풀서비스를 통해 토익정답, 가채점 등 모든 궁금증을 풀 수 있다”며 “해커스 교육그룹 나눔의 철학을 통해 젊은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정보와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해커스는 앞으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6일 당일에는 '토익시험일 이벤트'도 진행된다. 토익자유게시판에 토익관련 글 1개 작성 시 예 상정답 단어모음집과 토스·오픽 인강 3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게시글 2개 이상을 작성하면 토익시험분석 내용과 예상문제가 담긴 최신 기출 분석 패키지 '토익스타일 10월호'를 추가로 증정한다.

최영경 기자 ykchoi@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