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신교회(담임목사 권성수)는 제1회 ‘행복한 우리 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행복한 이웃과 주변 모습을 사진에 담아 공유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공모 주제는 ‘밝고, 희망차고, 아름답고, 배려하는 우리’로 대구동신교회 교인뿐만 아니라 수성구 만촌동 내 학교 학생, 수성구 만촌3동 주민도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분야는 ‘밝은 삶의 모습’ ‘희망’ ‘아름다운 우리’ ‘섬김과 나눔’을 주제로 만촌동 일대의 풍경·전경·정물·인물사진 등이며 희망 분야에 한해 1인당 1점만 제출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11월 1일까지며, 수상작 발표는 11월 19일 오후 2시다. 시상식은 11월 21일 대구동신교회 생명홀에서 열린다.
응모 방법은 카카오톡(아이디 bestdongshin), 이메일(ds-ch@ds-ch.org), 동신교회 홈페이지(www.ds-ch.org)로 접수하면 된다. 사진파일과 응모부분, 제목, 출품자 이름, 나이, 전화번호, 촬영장소 등을 표시해야 한다.
출품 작품 중 대상(1점), 최우수상(2점), 만촌으뜸상(1점), 우수상(4점), 장려상(8점), 입상(12점)을 선정해 상금을 줄 예정이다.
대구동신교회 관계자는 “수상작의 저작권은 응모자에 귀속되지만 작품 사용에 관한 권한은 주최측에 귀속된다”라고 밝혔다.
대구=최일영 기자 mc102@kmib.co.kr
대구동신교회 제1회 행복한 우리 사진 공모전
입력 2014-10-21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