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전문 브랜드 '얌샘'은 11월 25일 이대역에 위치한 라니 요리교실에서 ‘제4회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김밥 만들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얌샘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김밥'이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춰, 2001년 김밥 전문점 직영 1호점 오픈 이래 김밥 연구만 14년 이상 해온 분식 전문 브랜드다.
이번 제 4회 김밥대회의 주제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김밥'으로 10월 20일(월)~11월 10일(월)까지 참가자 모집 및 온라인서류 접수가 진행되며, 예선을 통과한 총 20팀의 본선 진출자를 대상으로 11월 25일 오후 2시부터 본선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동안 대회 수상작으로는 에스프레소 김밥, 추억의 계란김밥, 짬뽕김밥, 매콤소스에 찍어 먹는 닭 가슴살 김밥, 새싹톳김밥, 추억의 떡꼬치 김밥 등 김밥 달인들의 참신하고 다양한 레시피가 수상작으로 선정되었으며, 신메뉴 출시 준비 중이다.
얌샘 관계자는 “대회가 거듭될수록 참가자의 아이디어와 실력이 월등한 만큼, 전국의 김밥 달인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대회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김밥을 만들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대회 기획 의도를 밝혔다.
얌샘은 대표메뉴인 김밥에서부터 차별화를 두고 팔뚝만한 사이즈의 메가김밥, 통새우김밥, 날치알톡톡김밥 등 이색메뉴는 물론 속재료에 충실한 웰빙김밥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금도 김밥에 대한 연구개발과 시연회를 통해 끊임 없는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다.
이번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김밥 만들기 대회’는 총 상금 200만원의 상금 규모로 진행되며, 보다 많은 고객들과 함께하기 위해 사전 이벤트도 동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얌샘 공식 블로그(http://blog.yumsem.co.kr/220153510112)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병기 기자
얌샘, ‘제4회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김밥 요리 대회’ 개최
입력 2014-10-20 1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