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없이 탄력을 개선시키는 더뷰클리닉 더블로 리프팅

입력 2014-10-15 10:36

날씨가 선선해지고 습도가 낮아지는 환절기인 요즘, 까칠해지고 트러블이 잦은 피부 관리에 신경을 쓰는 이들이 늘고 있다. 환절기에는 피부 속 수분이 급격히 감소하여 피부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이것이 주름 또는 피부 처짐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 동안열풍이라는 트렌드에 따라 주름 개선, 리프팅 효과를 나타내는 여러 가지 시술이 등장하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수술이 필요 없는, 간단한 안면 리프팅 시술인 더블로 리프팅에 대해서 신사역에 위치한 더뷰클리닉 임문정 원장의 도움말을 통해 알아본다.

더블로는 SMAS층에 고강도 집적 초음파(HIFU)를 조사하여 1mm 크기의 열 응고점을 만들어 내고 그곳에서 일어난 열 반응이 피부 속 조직의 수축을 유도하게 되는 원리이다. 이러한 피부재생반응은 수개월간 계속 일어나 리프팅 효과는 1-2년간 지속된다.

마취 없이 시술이 가능하나 좀 더 편안한 시술을 위해 크림 마취 후 시술 하게 되며 시술시 통증은 거의 없어 편안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시술 후 별다른 불편함 없이 직후부터 리프팅 된 느낌이 들기 시작하여 그 효과는 수개월에 걸쳐 점점 더 가시화 된다.

더블로는 전체적인 안면 리프팅 효과가 있으며 처진 턱선, 이중 턱, 입가의 처진 살, 처진 눈꼬리, 처진 눈썹 등을 확연히 개선시켜 준다.

더뷰클리닉 임문정 원장은 “더블로 리프팅은 수술 없이 주기적인 시술만으로 동안피부가 유지되며 반복적인 시술이 이루어지지 못하는 경우에도 자연적인 피부노화과정을 지연시키는 브레이크 포인트를 만들어주는 시술”이라며 “피부노화를 걱정하는 이들에겐 더블로 리프팅이 적합한 방법”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