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교육그룹·마이크임팩트, ‘말콤 글래드웰 내한 강연’ 개최

입력 2014-10-10 11:13

11월 7일 고려대 화정체육관서 4천석 규모 진행

파고다교육그룹(회장 박경실)이 강연문화기업 마이크임팩트와 함께 오는 11월 7일 금요일 오후 6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티핑포인트’, ‘아웃라이어’의 저자이자 ‘1만 시간의 법칙’으로 잘 알려진 말콤 글래드웰의 내한 강연회를 개최한다.

파고다교육그룹과 마이크임팩트가 진행하는 는 국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세계적 명사를 초청해 지식의 정수를 나누는 강연이다. 그 첫 번째 연사로 말콤 글래드웰을 초청해 심리학, 사회학, 인류학을 동원한 비즈니스적 통찰력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게 했다.

말콤 글래드웰은 집필하는 책마다 전 세계적 조명을 받으며 저명한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 잡았다. 또한 월스트리트저널의 ‘세계의 경영 대가(大家·guru) 10인’에 오른 한편, 미국 시사잡지 타임의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파고다교육그룹은 이번 명사 초청 강연을 기념해 이벤트를 병행한다. 먼저 무료 초청 행사를 실시, 추첨을 통해 12만원 상당(1인 2매)의 더원토크 초대권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파고다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나만의 꿈’과 ‘1만 시간의 다짐’ 혹은 ‘자신이 노력했던 것들’에 대한 글을 파고다어학원 또는 다이렉트 잉글리쉬, 파고다스타, 파고다토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이와 함께 1회 이상 파고다 수강 이력을 가진 수강생은 더원토크 티켓을 83% 할인받을 수 있다. 이는 선착순 1천명에 한해 가능하며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박경실 파고다교육그룹 회장은 “‘인문학으로 광고하다’의 저자 박웅현, 구글러 김태원, 팝 칼럼리스트 김태훈과 전 코스모폴리탄 피쳐 에디터 곽정은 등 파고다가 마련한 국내 유명연사 특강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초청 강연을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없는 세계적 명사 말콤 글래드웰의 강연을 통해 우리 젊은이들이 색다른 시각과 통찰력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계기를 갖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김성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