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10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 제공

입력 2014-10-07 16:40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가 운영하는 전남 여수세계박람회장 내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가 10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지난 1일 국군의 날을 기념해 국군 장병들에게 ‘화려한 휴가’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를 찾는 국군장병들은 패키지권 Big3(아쿠아리움+박물관은 살아있다+다면입체영상관), Big2-A(아쿠아리움+박물관은 살아있다), Big2-B(아쿠아리움+다면입체영상관)를 30%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동반 3인까지는 20% 할인율을 적용해 주고 있다. 신분확인을 위한 신분증 또는 휴가증 원본을 지참해 아쿠아플라넷 여수를 방문하면 된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또 한글날을 맞아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한글과 관련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순수 한글이름을 가진 입장객(증빙서류 지참)에게는 패키지권 30% 할인, 동반 3인까지 20% 할인율을 제공한다.

영문으로 된 메인수조 생물의 한글 이름을 맞추는 ‘한글이름을 맞춰라!’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 기간 내 오후 12시30분, 3시30분에 3층 오션라이프 메인수조에서 스크린 퀴즈이벤트가 진행된다. 정답을 맞춘 입장객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597년(선조 30년) 10월 25일 정유재란 때 왜군을 통쾌하게 무찌른 명량대첩 승리를 되새기는 ‘임진의 발자취를 찾아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한 달 동안 아쿠아플라넷 여수 홈페이지에서 ‘이순신장군 쿠폰’을 출력하거나 모바일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매표소 직원에게 보여주면 4인(본인포함)까지 20%할인 혜택을 준다.

또 이순신 장군과 관련 된 여수 지역의 관광유적지(진남관, 선소, 이순신광장 등)를 찾아갈 수 있도록 만든 ‘이순신장군 맵’도 함께 제공한다. 할인은 BIG3, BIG2-A, BIG2-B에 적용된다.

10월 한 달 동안 매주 월요일 오후 1시40분 3층 로비에서는 이순신장군 명언을 가장 크게 외친 입장객에게도 선물을 증정한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에는 아쿠아리움을 관람하고 있는 이순신장군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타임도 마련돼 있다.

아쿠아플라넷 여수 관계자는 “10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이 준비돼 있는 만큼 많은 입장객들이 방문해 알찬 관람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여수=김영균 기자 ykk22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