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아트센터(관장 고동희)는 오는 10월 2일 오후 8시 달누리극장에서 가을밤에 어울리는 감동의 클래식 공연인 ‘강동석과 함께하는 실내악여행’을 무대에 올린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부평아트센터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부평아트센터가 주관한다.
특히 이 공연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초청비 일부를 복권기금에서 지원받아 진행하는 문화나눔사업이다.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로 명성을 얻고 있는 강동석은 피아노 김영호, 첼로 조영창, 클라리넷 로망귀요와 함께 풀랑의 클라리넷,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고성(古城)으로의 초대’, 로타의 클라리넷,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3중주, 멘델스존의 피아노 3중주 제1번 라단조 Op.49등 클래식 앙상블을 선보인다.
바이올리니스트 강동석은 미국 필라델피아, 클리블랜드,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오케스트라 및 유럽의 로열 필하모닉, 런던 필하모닉, 뮌헨 필하모니, 프랑스 국립 오케스트라, 폴란드 국립 오케스트라 등 수많은 오케스트라와 협연했다. 2006년부터 서울스프링실내악축제(SSF) 예술감독을 맡았으며, 최근 프랑스 정부로부터 문화예술 공로를 인정받아 기사훈장을 수여받았다.
‘강동석과 함께하는 실내악여행’ 예매는 인터파크 (http://www.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며, 전석 3만원이다.
한편 부평아트센터는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관객들의 문화향유권 확대를 위해 하반기 기획공연 전체를 시즌패키지로 묶어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총 7개의 기획공연을 패키지로 묶어 다채로운 할인혜택을 마련한 부평아트센터의 시즌패키지는 공연을 많이 보는 관객들에게 최고 50%의 관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즌패키지 티켓예매는 엔티켓(enticket) 전화예매 1588-2341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는 예매처 엔티켓을 비롯 부평아트센터 홈페이지(http://www.bpart.kr)와 대표전화 032-500-2000을 이용하면 된다. 인천=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
10월 2일 부평아트센터 '강동석과 함께하는 실내악여행'
입력 2014-09-26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