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차앤박화장품이 이달 초 출시한 ‘하이드로 인텐시브’ 라인의 인기가 뜨겁다.
하이드로 인텐시브 클렌저의 경우 제품을 선보이진 3주만에 초도 물량 품절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또 ‘하이드로 인텐시브 크림’과 ‘하이드로 인텐시브 모이스춰라이저’ 역시 높은 판매율을 자랑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하이드로 인텐시브’ 라인은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하이드로 인텐시브 젠틀 클렌징 폼’은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이다. ‘하이드로 인텐시브 토너’는 천연보습인자인 NMF 콤플렉스 성분과 비타민 B를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하이드로 인텐시브 모이스춰라이저’는 피부 친화적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하이드로 인텐시브 크림’은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줘 건조한 피부를 보호한다.
차앤박화장품 관계자는 “본격적인 환절기를 맞아 약해진 피부 컨디션과 도드라지는 트러블로 인한 소비자의 피부 고민이 늘어나면서 피부 장벽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져 이와 같은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며 “이번 하이드로 인텐시브 라인의 판매 수치는 기존 하이드로 라인 보다 3배 빨리 목표 수량을 초과한 것으로 클렌징 제품은 이미 품절돼 재 입고 판매를 시작했으며 하이드로 인텐시브 크림과 모이스춰라이저 역시 곧 품절이 예상돼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장윤형 기자
차앤박화장품 ‘하이드로 인텐시브’ 라인, 잘 나가네~
입력 2014-09-25 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