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 몸매’ 전지현

입력 2014-09-18 15:47
역시 전지현이다. ‘외계인’ 김수현도 반 할만하다. 한방탄력케어 브랜드 ‘일리(illi)’가 18일 공개한 화보 컷에서 전지현은 매끄러운 피부와 탄력적인 몸매를 자랑했다. 비너스 조각도 울고 갈 정도.

일리는 그동안 배우 전지현과 함께 작업하며 여신급 자태의 화보컷들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브랜드가 처음 나왔을 때 선보인 첫 화보에는 누드톤 드레스와 아름다운 뒷모습을 강조한 ‘착시드레스’ 화보 컷으로 뭇 남성들의 시선을 모았다. 지난봄에는 윤기 있고 광채 나는 피부의 ‘윤광바디’ 화보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화보 컷에서는 조각상처럼 깎아놓은 듯한 탄력적인 몸매선과 매끄러운 피부로 한껏 우아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일리는 올가을 조각 몸매를 뽐내는 전지현 화보와 함께 보다 향상된 성분과 새로운 제품이 추가된 ‘토탈에이징케어 라인’을 선보였다. 동백오일이 들어 있어 샤워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크림워시, 효소와 팥 스크럽으로 부드럽게 각질까지 케어해 주는 스크럽워시,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보디오일, 인삼씨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스프레이 타입의 퍼밍오일, 동백버터가 들어 있어 보습과 함께 주름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바디로션과 바디버터를 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