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 보청기, ‘찾아가는 서비스’ 실시

입력 2014-09-18 11:39

국내 보청기 제조·유통업체 딜라이트 보청기가 오는 11월 29일까지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서비스는 거동이 불편하거나 거리상의 이유로 지점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것으로, 딜라이트 보청기 직원이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청력검사 △보청기 샘플 체험 △보청기 및 귀 건강관련 상담 △보청기 제작 후 전달까지 보청기 구매의 전 과정이 별도 비용 없이원스톱으로 진행된다.

딜라이트 보청기는 이달 초부터 보청기 무료체험 서비스를 실시한 데 이어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 서비스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그동안 보청기 표준화와3D 제작 기술, 전 지점 동일 가격 정책, 할인 이벤트 등 저렴한 가격에 좋은 보청기를 공급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면, 앞으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제품, 가격, 서비스의 3박자를 모두 갖춘 보청기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딜라이트 보청기는 9월 한 달간 추석 이벤트를 통해 보청기 할인, 배터리 무료 지급, 무상 AS 기간 연장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추석 연휴 이후 부모님의 청력감퇴로 고민중이라면 보청기 구매를 고려해볼 만 하다.

찾아가는 서비스 신청 및 보청기 구매관련 자세한 사항은 딜라이트 보청기 홈페이지(www.delight.co.kr) 고객센터(1599-0059)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송병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