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이 오는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세텍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육아 박람회에 동시에 참가해 최대 55% 파격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유모차 브랜드 ‘리안’과 영국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 등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대한민국 1등 유모차 브랜드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리안스핀LX’ 구매자 전원에게는 풋머프, 이너시트, 캐리콧 커버, 방풍커버 등이 포함된 사은품 6종을 모두 증정한다.
디럭스 유모차 ‘리안솔로’는 풋머프와 이너시트, 익스트림커버, 방풍커버 등 사은품 4종을 구매자 전원에게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4바퀴 공기주입식 에어타이어로 부드러운 승차감을 자랑하는 유모차 ‘로데오 에어’를 55% 할인된 파격가로 판매한다.
KBS2 TV 육아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추성훈 추사랑 부녀를 전속 모델로 기용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조이 카시트’ 구매자에게는 카시트 액세서리와 함께 엄마와 아빠 모두의 안전을 지켜주는 보험선불권 ‘현대라이프 ZERO 운전자&탑승자 교통사고보험 605’를 증정한다.
한편 에이원은 세텍과 벡스코 박람회 참가와 더불어 오프라인 박람회 참여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육아박람회도 진행한다.
우수한 성능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에이원의 자사몰(http:www.aonebaby.co.kr)을 통해 오프라인 박람회와 같은 기간인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전유미 기자
에이원, 서울 세텍-부산 벡스코 육아 박람회 동시 참가
입력 2014-09-18 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