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즈라인의원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성형비만클리닉 1위

입력 2014-09-17 17:35

쉬즈라인의원이 최근 서울 삼정호텔에서 열린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브랜드 어워드에서 성형비만클리닉 쉬즈라인의원(원장 최주택))이 성형비만클리닉 부분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브랜드 어워드는 각 분야별로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가 적용되며,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고 직접 뽑는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해 시상한다.

부산 서면과 덕천에 위치한 쉬즈라인의원은 지방흡입, 가슴성형, 눈코성형, 피부관리 등을 진료하는 의료기관이다.

쉬즈라인의원 관계자는 “환자들을 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인 서비스 교육을 실시해 서비스품질을 향상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그 결과 지방성형과 가슴성형 부분에서 국제표준인증서 ISO 9001을 획득, 우수한 품질경영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최주택 원장은 ‘2012 아시아 모델 시상식’에서 시상자 및 다수 TV출연으로 시술분야 관련 자문의로 활동하고 있으며, 사랑의 이웃돕기 및 일심회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최주택 원장은 “몸과 마음을 함께 치유하여, 건강한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것이 가장 큰 가치라는 이념으로 환자를 진료하고 있다”며 “비만으로 인한 질병과 고민, 외모로 인한 자신감 결여로 생기는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4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 조사가 실시됐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인증을 받았다.

송병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