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중국어전문학원, 확장 이전… 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14-09-17 14:48

YBM어학원은 서울 종로3가에 YBM중국어전문학원을 확장이전하고, 10월 중국어 수강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중국어 신규 등록생이 YBM어학원 및 YBM중국어전문학원에서 영어 강좌와 중국어 강좌를 한 강좌씩 함께 신청할 경우 수강료 2만원을 할인하며, 기존 수강생이 중국어 두 과목을 동시 신청할 경우 각 수강료 1만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다.

중국어 전공자이거나 중국어 인증시험 성적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에도 수강료가 내려간다. HSK 시험대비 강의 수강 신청 시 유효기간이 만료된 HSK 성적표를 지참하면 수강료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등록 시 2014년 HSK 응시권만 지참해도 중국인 회화 과목 수강료를 할인 받게 된다. 또한 중국어 전공자의 경우 전공 증명서 제출 시 모든 중국어 수업에서 수강료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 받는다.

수강생의 중국어 학습 목표 달성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회도 마련했다. 모든 HSK 수강 등록생에게 iBT HSK 모의테스트 무료 쿠폰이 지급되며, HSK 혹은 TSC 대비 강의 수강 후 3개월 이내에 목표 급수에 합격 시 해당 수강생에게 중국인 회화 1개월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한편 최근 서울 종로3가에 확장 오픈한 YBM중국어전문학원은 5층 규모로 종로, 강남, 신촌에서 운영되고 있던 중국어전문학원의 커리큘럼을 통합·강화하고 전문 강사 인프라를 확충해 본격 중국어 학습시대를 연다는 계획이다. 앞으로 HSK, TSC 같은 중국어 인증시험 대비반 뿐 아니라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중국어 강좌 및 1대1 회화, 토요 집중반 등 다양한 중국어 특화 강좌를 병행할 예정이다.

김기영 YBM어학원 홍보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YBM중국어전문학원 확장 개관은 중국어 학습자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목적과 수준에 적합한 맞춤형 중국어전문 어학원이 필요하다는 니즈를 반영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YBM어학원은 수십 년간 다져온 어학 교육 노하우를 토대로 중국어 학습시장에서도 수준 높은 어학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YBM중국어전문학원 홈페이지(www.ybm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