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웨이크닝 미니스트리,‘찬양인도자학교’ 수강생 모집

입력 2014-09-16 13:43
어웨이크닝 미니스트리(대표 김은수 목사)는 부산·경남과 대구·경북 등 영남지역 찬양인도자들을 위한 훈련 프로그램 ‘제7기 어웨이크닝 찬양인도자학교 인텐시브 코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코스는 총 8주간 8가지 강의를 통해 찬양인도자로서의 집중훈련을 하는 학교로 초읍동 어린이대공원 옆 부산우리교회와 연산동 브니엘교회에서 10월 13일~12월 1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7~10시 개강한다.

대상자는 목회자와 신학생, 예배(찬양)사역자, 찬양사역 헌신자 등으로 회비는 사전 등록시 9만원, 개강 당일 등록 시 10만원이다.

강사는 윤주형(수영로교회 찬양사역담당) 목사, 전신호(디사이플스 리더) 전도사, 심종호(마크스 찬양인도자) 간사, 김하영(어웨이크닝 뮤직디렉터) 교수, 어웨이크닝 미니스트리 밴드 등이다.

강의 내용은 하나님의 마음에 맞는 사람, 예배와 찬양의 의미, 찬양인도자의 자질과 영성, 성막 모형에 따른 찬양인도법, 다윗의 장막 그리고 현대 예배, 찬양 그리고 성령의 인도하심, 예배팀 구성 및 운영의 실제, 예배의 인도와 실제 등이다.

김은수 목사는 “현대 예배에서 찬양팀과 찬양인도자가 너무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고 있지만 어떤 준비를 해야 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몰라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며 “나는 만큼 누릴 수 있고, 아는 만큼 예배할 수 있고, 또 아는 만큼 인도할 수 있기에 예배인도자는 항상 배움과 경험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010-3900-4118).

부산=윤봉학 기자 bhyoo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