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 보청기,기존 고객 무료체험 30일 서비스 시작

입력 2014-09-05 12:01

국내 보청기 제조 및 유통업체 딜라이트 보청기가 신제품 '혜음'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10일까지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단 모집인원은 총 200명으로 기존에 딜라이트 보청기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가까운 딜라이트 보청기 지점에 방문하여 신청 서류를 작성하면 되고, 제품 수령 후 30일 간 무료로 체험을 진행하게 된다. 체험 종료 후에는 제품 구입시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제품 '혜음'은 보청기 양쪽 착용 편의를 위한 원터치 양이 통신, 주파수 압축을 통한 가청 범위로의 소리 이동, 보청기 적응 기간 동안 목표 청력대에 도달이 가능한 지능형 프로그램등 다양한 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보청기 수명은 5년으로 알려져 있다. 올해 딜라이트가 설립 된지 5년째를 맞아, 딜라이트의 초창기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보청기 교체를 고려해야 하는 시기”라며 “기존 고객들에게 사전에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보청기 재구매에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딜라이트 보청기는 무료체험단 모집과 함께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9월 한 달간 지점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손수건 세트를 증정하며, 보청기 구매 시 할인혜택과 함께 배터리 1년치를 제공한다.(문의: www.delight.co.kr, 1599-0059)

송병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