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토익RC, 외국어 주간베스트셀러 8주연속 1위… ‘주목’

입력 2014-09-03 20:15

영단기(www.engdangi.com)의 첫 번째 토익 기본서 ‘영단기 토익RC’가 예스24가 선정한 외국어 주간베스트셀러 8주연속 1위를 차지하며 기록적 행보를 보이고 있다.

‘영단기 토익 RC’는 출간 1주일 만에 예스24 외국어 주간베스트셀러 1위(7월 3~9일·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로 기존 토익교재를 제치며 선두에 올랐다. 이어 2주 연속 국내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7월 둘째~·셋째주·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까지 차지하는 등 토익교재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영단기 토익RC’는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올컬러로 제작됐다. 진단, 개념정리, 유형정리, 실전문제로 나뉜 4단계 학습을 통해 학습자들이 기본 개념부터 실전스킬 까지 토익 리딩파트의 모든 것을 한 권에 끝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토익 기출문제와 최근 5년간의 문제 유형을 집중 분석해 '토익에 특정한 유형이 존재한다'는 결론을 바탕으로 토익의 모든 문제를 유형별로 정리해 문제를 정확하고 손쉽게 풀 수 있는 핵심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영단기 토익 RC’는 지난 여름방학 기간 영어 기본서 시장 1위에 이어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되며 학생들의 지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고 있다. 또 여름방학 사전 등록자수 4만4000명으로 1위를 달성했고, 여름방학을 앞두고 업계 1위 토익 스타강사들이 대거 이동하기도 했다.

영단기 이상제 본부장은 "토익교재 시장의 신간 도서임에도 불구하고 여름방학 내내 베스트셀러 1위를 지킨 것은 낡은 교재와 문제로는 고득점에 한계가 있다는 영단기의 생각을 믿고 따라준 소비자 덕분"이라며 "한동안 신간 서적을 보기 어려웠던 토익교재 시장에 새로운 활력소가 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업계 1위로서의 책임감을 다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소비자들에게 진정 필요한 강의와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단기 토익 RC’ 및 강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승욱 기자 swk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