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차앤박화장품, ‘하이드로 인텐시브’ 라인 출시

입력 2014-09-03 10:30

CNP차앤박화장품은 멀티-세라마이드로 더욱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전달하고 피부 장벽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로 인텐시브’라인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높은 보습 효과를 전달하는 ‘하이드로 인텐시브’라인은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하이드로 인텐시브 젠틀 클렌징 폼’은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피부의 보호막을 지켜준다. ‘하이드로 인텐시브 토너’는 천연보습인자인 NMF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깊은 수분감을 부여하고 비타민B가 함유돼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하이드로 인텐시브 모이스춰라이저’는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친화적 보호막을 형성해 근원부터 생기 있고 건조함을 모르는 피부로 가꿔준다. ‘하이드로 인텐시브 크림’은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를 보호, 오랫동안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박준우 수석연구원은 “모든 피부 고민의 시작은 피부장벽이 무너진 데서 온다 ”며 “피부 장벽이 연약해져 있으면 수분손실이 쉽게 일어나 보습크림을 아무리 발라도 건조하고 시도 때도 없이 민감해지는 만큼 일시적인 보습효과를 주는 제품의 사용보다 근본적인 원인인 무너진 피부 장벽의 자생력을 키우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장윤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