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버블수를 활용한 컬러테라피 에제르코스매틱, 미국 진출 계약

입력 2014-09-01 17:40
㈜제이앤제이파트너즈 길태진 대표(왼쪽)와 헌팅턴커리어대학총장 이홍범 박사
㈜앤앤비 이장환 기술고문(왼쪽)과 ㈜에제르코스매틱 안준 부사장
컬러테라피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에제르코스메틱이 미국 헌팅턴커리어대학 및 ㈜제이앤제이파트너즈와 미국진출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에제르코스메틱은 지난달 2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헌팅턴커리어대학(총장 이홍범-미국 현 오바마 정부 명예장관) 및 ㈜제이앤제이파트너즈(대표이사 길태진)와 컬러테라피 프로그램의 미국진출 및 양국 컬러테라피스트 교육사업 공동 진행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헌팅턴커리어대학의 세계 최고 수준 교육프로세스에 ㈜에제르코스메틱의 컬러테라피 관리시스템이 접목돼 양국의 컬러테라피스트 양성과 고급 SPA산업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헌팅턴커리어대학에서 진행될 컬러테라피 전문가과정(Color therapy executive course)은 색채 심리 상담부터 컬러를 이용한 피부관리까지 SPA에서 활용될 수 있는 전방위 컬러 활용 프로그램을 교육, 지금까지의 일반적인 테라피 교육과는 달리 관리 전 과정에 전문적으로 컬러를 활용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계약에는 미국 헐리우드 지역에 VVIP 전용 SPA 신설 건도 포함돼 있다. ㈜제이앤제이파트너즈는 국내외 유명인사 및 연예인 의상 협찬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브랜드 ‘루카앤제이’의 최대 주주로 알려져 있다. 양사의 공동사업 진행은 세계적으로 K-팝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현 시점에서 한류스타들을 활용한 마케팅과 미국 정·재계 인사, 할리우드 스타, 유태인 커뮤니티, 매스미디어를 활용한 이홍범 총장의 마케팅까지 더해져 미국 진출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업계 관계자들은 예상하고 있다.

신설되는 SPA는 VVIP를 위한 시설로 꾸며진다. 이에 따라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나노버블수의 최고권위자 이장환 기술고문(㈜앤앤비)이 참여한다. ㈜앤앤비와 한국 원자력 연구원이 공동으로 보유한 나노버블화 특허기술은 이미 한국에서는 피부개선 효과로 크게 주목 받고 있는 신기술이다.

헌팅턴커리어대학과 ㈜제이앤제이파트너즈는 SPA사업에 박차를 가해 미 전역에 신개념 SPA를 선보일 계획이다. 미국뿐만 아니라 고급 미용부분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중국 SPA시장까지 진출하여 향후 5년 이내에 세계적으로 100여개의 매장을 오픈 할 목표를 세우고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