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기도운동(대표 이용희 교수)은 교회 중고등부를 대상으로 한 ‘제7회 청소년 JESUS ARMY 컨퍼런스’를 6~9일 광림수도원에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강사는 김동환·김두식·김재동·지용훈·최상일 목사와 김성욱 대표, 다니엘김·유해석·최하진 선교사, 이용희 교수 등이다.
에스더기도운동은 ‘거룩한 나라, 북한구원 통일한국, 선교한국’을 위해 기도하는 초교파 기도운동이다. 민족의 위기 앞에서 개인과 국가의 죄악을 회개하며 금식기도하고 갈수록 만연해가는 음란, 낙태, 동성애를 막아서며 거룩한 대한민국을 이루기 위해 기도하는 거룩운동이다.
‘북한구원 통일한국’을 위해 전국 교회와 해외 교포교회가 연합해 기도하는 북한구원기도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 이슬람권과 이스라엘 선교를 위해 쉬지 않고 기도하는 사역을 진행하고 있다. 북한구원을 위한 기도제목 배포와 함께 이 시대에 필요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문서·출판 사역도 담당한다.
21세기 선교의 최전방인 인터넷 영역을 하나님의 진리와 말씀과 사랑으로 제자삼아 인터넷 세상이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증거하는 통로가 되도록 인터넷 선교도 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은 2007년 1월 4~6일 에스더 단식 국가기도성회에서 3000여 명의 기도자들이 모여 물도 마시지 않고 3일간 단식하며, 개인과 국가의 죄악을 함께 회개하며 주님께 부르짖음으로 시작됐다.
이 성회 때 국내에서 뿐 아니라 이스라엘(예루살렘), 호주(시드니), 캐나다(벤쿠버), 미국(오클라호마, 시애틀, 시카고, 아리조나, 캔사스, LA 등 해외 성도들과 현지 선교사들이 각각의 자리에서 에스더 단식에 동참했다.
에스더 단식 성회는 ‘에스더 금요철야기도회’로 이어졌고 ‘거룩한 나라, 북한구원 통일한국, 선교한국’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
한편 ‘JESUS ARMY 컨퍼런스’는 죄를 이기고 세상을 이기고 마귀를 이기는 그리스도 예수의 좋은 병사를 세우기 위한 기도운동이며, 북한구원을 위한 예수군대운동이다. 2009년 2월 1차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매년 여름, 겨울 2회에 걸쳐 진행되는 4박5일의 강력한 영적 훈련이다. 이 기간 탈북민 수련회가 함께 진행된다.
부산=윤봉학 기자 bhyoon@kmib.co.kr
에스더기도운동,‘청소년 JESUS ARMY 컨퍼런스’ 개최
입력 2014-08-04 1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