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서구교구협의회(회장 정영협·대성교회 담임목사·서구 탄방동)는 20일 백운성결교회(담임목사 류정호·서구 괴정동)에서 박병석 의원, 장종태(서대전제일교회 권사·서구 관저동) 서구청장, 대전시의회 김인식 의장, 서구의원들과 교계 지도자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전 서구의 새 출발을 감사하는 예배’를 가졌다.
류정호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감사 예배는 정영협 목사의 대표 기도에 이어 오정무(동산교회·서구 괴정동) 목사가 성경을 봉독했다.
박문수(둔산중앙교회·서구 둔산동) 목사는 ‘이런 지도자가 됩시다’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박 목사는 설교에서 “어려운 시대에는 사무엘 선지자 같은 지도자가 필요하다”며 “사무엘 선지자 같이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지도자가 되어 서구를 잘 이끌어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은총을 위한 중보기도 순서에서 강판중(갈마감리교회 담임·서구 갈마동) 목사가 ‘나라와 민족, 서구 발전을 위하여’, 신용만(사랑샘교회·서구 내동) 목사가 ‘취임 업무와 교구협의회’를 위해 기도했다.
축하와 격려의 순서에서 오정호(새로남교회 담임·서구 만년동) 목사가 축사를, 이기복(하늘문교회 담임·서구 월평동) 감독이 격려사를 했다.
취임 인사에서 장종태 서구청장은 “구청장 당선은 하나님이 허락하신 은혜이기에 하나님이 저를 통해 하고자 하는 하나님의 뜻을 임기 중에 나타내기를 바라며, 하나님께 쓰임 받는 구청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병석 의원의 ‘취임 축하’ 인사 후 백운성결교회 ‘홀리(HOLY)무용찬양단’이 축하 공연을 했다.
대전서구교구협의회장 정 목사는 장 구청장과 김인식 대전시의회 의장, 서구의원들에게 축하 꽃다발과 성경을 선물로 전달했다.
최승준(대전시기독교연합회 증경회장)목사의 내빈 소개에 이어 이종현(대전기독교연합회 증경회장) 감독의 축도로 대전서구청장 취임 감사예배를 마무리했다.
대전=양기모 객원기자 292766bible@naver.com
대전서구교구협의회, 장종태 서구청장 취임 감사예배
입력 2014-07-21 13:29 수정 2014-07-21 1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