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부교회, 제7회 청소년 은혜 대축제 개최

입력 2014-07-10 16:29
대구동부교회(담임목사 김서택)는 8월 4일과 5일 오후 6시 본당 3층에서 ‘제7회 청소년 은혜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대구동부교회 청소년위원회가 마련한 이번 행사는 대구·경북지역 중·고교 기독교 학생들을 위한 것으로 찬양, 설교, 찬양경연, 레크리에이션 등이 곁들어진 기독교 문화 축제다.

행사에서는 오너스 찬양선교단의 ‘찬양콰이어’, 대구동부교회 김서택 목사와 유수환 목사의 ‘청소년을 위한 말씀’, 동아리 찬양 발표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참석 학생들에게는 저녁식사와 간식, 기념 티셔츠가 제공된다.

찬양경연에는 에겔(성화여고), 예알사(진량고), SCM(남산고), 더라이처스(강동고), 길갈&솔로몬(경덕여고, 영남고), 경북예고, 새나리(성광고), 아도나이(학남고), 내일교회 중·고등부, 남흥교회 중등부, 목민교회 중·고등부, 서문교회 고등부, 경산중앙교회 고등부, 동신교회 고등부, 범어교회 고등부, 대구중앙교회 고등부, 대구동부교회 중등부와 고등부 등 18개 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대구동부교회 관계자는 “지역의 기독교 학생들이 함께 모여 좋은 강의를 듣고 찬양하는 축제의 자리”라며 “수련회를 열지 못하는 교회의 청소년들에게는 수련회 역할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문의는 대구동부교회(053-780-8000)로 하면 된다.

대구=최일영 기자 mc10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