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해성교회 김택수 목사 “예수그리스도는 당신을 치유하십니다”

입력 2014-07-08 15:23
“하나님이 제게 나누는 은사를 주셔서 8월 3일부터 5일까지 질병 치유를 원하는 집회 참가자들에게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서울 관악구 성현동1703 동아상가 3층에 자리 잡은 관악해성교회 김택수 목사는 3일 “‘예수 그리스도는 당신을 치유하십니다’라는 제목의 집회를 5년여 동안 펼쳐왔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 목사는 장로회 신학대학원, 숭실대 기독교학대학원, 총신대학원 전인목회상담연구원 등에서 공부한 뒤 한국심리상담연구원 전임 상담사, 학교폭력 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해성전인치유센터장, 전임치유 상담 및 치유성회 강사로 활동하면서 국내·외 치유성회를 인도해온 이 분야 전문가이다.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이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뱀을 집어 올리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 즉, 나으리라 하시더라(마가복음 16장 17~18절)

김 목사의 치유현장에서는 20년 이상 거동이 힘들었던 여성 성도가 치유된 것을 비롯 보이지 않던 오른쪽 눈이 보이게 된 정길선 집사, 대장암을 치유 받은 장인숙 집사, 목 디스크를 고침 받은 서반석 목사 등의 사례가 나타났다.

김 목사는 질병은 치유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고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김 목사는 “스트레스, 허리디스크, 목 디스크, 각종 뼈 통증, 비염, 원인모를 두통, 가위눌림, 교통사고 후유증, 암, 게임중독, 자살충동, 불면증, 우울증, 조급증, 도벽, 혈기, 음란, 불안초조, 공황장애, TV중독 등을 호소하는 분들을 집회 현장에서 만나고 있다”고 소개했다.

김 목사는 “게임중독으로 산만한 아이가 성회 참석 후 온순해지고, 공부에 집중해 좋은 성적을 낸 사례도 있다”고 덧붙였다.

관악해성교회에서 열리는 8월 성회는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개최된다. 교회가 비좁아 선착순 50명만 집회에 참가할 수 있다. 회비 5만원을 입금한 순에 따라 참가자를 확정할 예정이다(김택수 목사 010-3773-8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