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기업인 ㈜쇼비즈엔터테인먼트그룹(회장 앙드레 정)은 ‘제2회 ISMC 머슬바디코리아 선발대회’를 25일 부산롯데호텔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는 한국최고의 보석 명품 주얼리 디자이너 브랜드 ㈜뮈샤 주얼리(김정주 회장)쇼를 비롯해 걸그룹 축하공연, 마술쇼, 비보이댄스쇼, 패션쇼 등 다양한 쇼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조직위원장 정태호 심사위원장, 영화배우겸 감독 왕 호, 영화배우 겸 탤랜트인 연기파 배우 기주봉, 한국가요작가협회 장경수 회장, 국제미용교육협회 정재욱 회장 등이 심사를 맡는다.
부산에서 출범한 ISMC(국제슈퍼스타 모델콘테스트)조직위원회는 글로벌시대에 부흥하기 위해 지난해 세계적으로 개최 되고 있는 각종 모델대회 중 16개 세계대회 라이센스 대회 개최권을 획득하고 슈퍼스타 미스터, 미스, 미즈, 미세스 코리아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국가대표를 선발하고 있으며 16개 세계대회 출전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꿈을 가진 젊은이들이 끼와 재능을 발휘하고 이를 통해 세계적인 슈퍼스타급 모델을 발굴하며 패션, 쥬얼리, 뷰티, 바디, CF, 방송, 연예 및 엔터테인먼트 등 전반적인 문화산업의 글로벌화를 주도하며 세계무대로 진출하기 위한 초석이다.
특히 이번 대회 비키니모델 부문 수상자는 중국에서 개최되고 60개국이 참가하는 제29회 월드 비키니모델 인터내셔널 세계대회에 한국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쇼비즈엔터테인먼트그룹은 이번 대회를 통해 구축된 인프라와 관련 사업확대를 위해 문화사업지주회사인 티엠에스홀딩스와 공동으로 ISMC프로모션이라는 자회사를 설립, 휘트니스센터 프랜차이즈, 매니지먼트사업 등을 육성할 계획이다.
앙드레 정 대회조직위원장은 “머슬바디코리아를 통해 다문화와 접목해 휘트니스모델과 보디빌더들의 건강한 육체와 건전한 정신을 바탕으로 사회체육의 활성화와 고령화시대에 젊고 건강한 체력이 함께하는 한류 패션, 뷰티, 바디, 방송, 연예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끼와 제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윤봉학 기자 bhyoon@kmib.co.kr
제2회 머슬바디코리아 선발대회,부산서 개최
입력 2014-07-08 0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