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B.A.P(비에이피)의 진솔한 모습이 담긴 DVD가 18일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B.A.P 세컨드 어드벤처:30,000 마일스 온 얼스(2ND ADVENTURE:30,000 MILES ON EARTH)’는 국경과 대륙을 초월해 전 세계 팬들 곁으로 찾아가기 위해 B.A.P가 비행한 약 3만마일의 거리를 의미한다.
DVD에는 아메리카, 유럽, 오세아니아, 아시아에 이르기까지 4개 대륙을 종횡무진한 ‘B.A.P 라이브 온 얼스 2014 컨티넨트 투어(LIVE ON EARTH 2014 CONTINENT TOUR)’의 비하인드 스토리로 채웠다.
특히 150여분 가량의 영상 속에는 세계 각지의 팬들과 하나가 되어 무대를 즐기는 뮤지션 B.A.P의 백 스테이지는 물론, 소년 같은 여섯 멤버들의 일상과 여행기를 솔직하면서도 재미있는 시선으로 담아냈다.
미공개 사진들로 채워진 100페이지 분량의 화보집도 ‘비에이피 세컨드 어드벤처:30,000 마일스 온 얼스’의 백미. 평소 사진에 일가견이 있던 메인보컬 영재가 포토그래퍼로 참여했으며, 당당히 자신만의 스페셜 페이지로 꾸며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을 위한 네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어디니? 뭐하니?’의 풀 버전 뮤직비디오와 LIP 버전 및 NG버전까지 수록돼 소장가치를 업그레이드시킨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한편, 신흥 한류 강자로 발돋움하고 있는 B.A.P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21일 일본 치바에서 추가공연을 확정 짓고 ‘B.A.P 라이브 온 얼스 2014 컨티넨트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최영경 기자 ykchoi@kmib.co.kr
B.A.P의 자연스러운 일상 담은 DVD, 미공개 화보집 출시
입력 2014-06-18 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