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실속형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웰네이처(WELLNATURE)’가 6월 데일리 케어 및 여름용 신제품 9종을 추가로 출시,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에 출시된 ‘웰네이처’ 9종은 클렌징 라인 2종, 여름용 자외선 차단 라인 2종, 아쿠아 라인 1종, 헤어·바디 라인 4종으로 구성했다. 클렌징 라인 제품 중 ‘곤약 폼’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천연 곤약 알갱이를 제품에 적용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만들고 개운한 사용감을 준다. 특히 원료가 식물성이기 때문에 타 제품과 달리 자주 사용해도 피부 자극이 거의 없다. 자외선 차단 라인의 ‘디펜스 선 스프레이’는 ‘방어형’ 스프레이로 제품에 함유된 산세베리아 추출물이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밀착력이 강해 메이크업 후 얼굴에 자주 뿌려도 불편하지 않다.
‘웰네이처’는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등의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화장품으로, 실속 있는 중저가 화장품을 찾는 30~40대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하는 제품이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교원그룹, ‘웰네이처’ 라인업 강화
입력 2014-06-16 0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