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살리고 세우는 ‘예수님 마음 전도법’… 명품 전도로 명성
입력 2014-05-29 02:48
김기남 목사 8월 18∼20일 예심전도수련회 개최
“예심전도는 명품전도다” 김기남(사진) 목사의 예심전도법에 대한 소문이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벌써 전국을 한 바퀴 돌았다. 부천에 본부를 둔 예심전도 훈련원은 지난 18개월 동안 전국 및 미국에서 20여개의 지부가 결성되어 매주 약 400여명의 목회자들과 평신도 리더들이 훈련을 받을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예수님의 마음 전도법의 특징
1. 개척교회, 시골교회, 외국교회, 도시교회 등 소형, 대형교회 어느 교회든지 가능하다.
2. 평신도 때부터 현장에서 발로 뛰면서 경험한 현장과, 개혁주의 신학과, 하나님의 의도인 성경신학과, 현장 적용 목회 경험을 토대로 만들어진 전도법이다.
3. 확실한 전도무기(복음제시)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 무기를 가지고 훈련을 시키며, 이 무기들을 목회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4. 교회의 본질인 전도중심 체질의 목회시스템과 매뉴얼이 준비되어 있다.
5. 사역을 통해 한국교회와 미국 이민교회가 검증을 거친 전도법이다.
◇예수님의 마음 전도법 수련회 개최
전국에서 펼쳐지는 예심의 사역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게 된다. 1년에 한 번 펼쳐지는 예심전도수련회는 정말 흔히 보기 힘든 명품 세미나이다.올해에는 8월 18일(월)부터 20일(수)까지 오산 광은기도원에서 2박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전도축제는 특별한 강사가 혼자서 강의를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전국에 있는 예심전도 훈련을 받은 교회의 목회자들과 평신도 리더들과 성도들이 모여 2박 3일 동안 펼치는 간증 및 훈련의 시범을 볼 수 있다.
사례발표는 소수(10명∼30명) 모이던 교회가 1년 만에 100명 이상 모이는 부흥 사례를 비롯 훈련된 전도자 3명 때문에 지하교회가 최고 행복한 교회로 바뀐 사례가 소개된다. 또 부교역자와 평신도 리더가 훈련받고 전도가 되어지는 교회들의 경우와 전도가 뚫리고 목회가 뚫려서 신바람나는 목회현장과 전도현장의 사례가 발표된다.여기에 누구든지 막힘없이 전도가 되어지는 전도현장과 명함전도지를 통한 노방전도와 실제 사례 등이 소개된다.
훈련시범은 길거리전도, 신호등전도, 정류장전도, 병원전도, 상가전도, 주택전도, 천막전도 등이 선보인다. 메시지훈련은 10초 메시지 훈련, 3분 메시지 훈련, 5분 메시지 행복네비게이션 복음제시 훈련, 30분 메시지 천국네비게이션 복음제시 훈련, 60분 양육메시지 인생네비게이션 복음제시 훈련 등이다.
◇예심전도를 만난 사람들의 고백
- 목회 30년 만에 가장 행복한 목사가 되었습니다.(박광실 목사)
- 전도하니까 재정적으로 넘치는 축복을 받았습니다.(이동광 목사)
- 우리교회에 기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김한길 목사)
- 전도가 뚫리니 목회가 뚫렸습니다.(하금복 목사)
- 예심전도는 세상에서 제일 쉽고 행복한 전도법입니다.(오병춘 목사)
- 예심전도는 삽전도에서 포크레인으로 하는 전도입니다.(차선자 사모)
◇예수님의 마음 전도법 여름 수련회 안내
-8월18일(월)-20일(수)오산 광은기도원(032-675-9591)
-개인 등록:10만원
-단체 등록(5인이상): 7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