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파일] 레드페이스, 고객 대상 한라산 트레킹 원정 마쳐 外

입력 2014-05-23 03:36

레드페이스, 고객 대상 한라산 트레킹 원정 마쳐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지난달 24∼26일 한라산 트레킹 원정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레드페이스는 지난 3월 레드페이스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원정대를 모집하고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선발해 3일간 한라산 등정을 함께했다. 한라산 성판악 탐방안내소를 출발해 백록담 정상까지 왕복 8시간 코스를 등반하며, 고객들이 레드페이스의 클라임 윈드 맥시멈 재킷과 메가 와이어 등산화 등 레드페이스의 아웃도어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품평하는 시간을 가졌다.

원덤그룹 호텔체인, 제주도에 ‘데이즈 호텔’ 객실 분양

제주도에 첫선을 보인 세계적인 호텔체인 원덤그룹의 ‘데이즈 호텔’이 분양에 들어갔다. 데이즈 서귀포 호텔은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에 지하 3층∼지상 13층, 290개의 다양한 객실로 구성된다. 서울 강남 선릉역에 모델하우스가 마련돼 있다. 데이즈 서귀포호텔의 운영을 맡은 산하HM 관계자는 “세계 최정상급 호텔이 제주도에 입성한 것은 외국인 관광객 증가에 따른 것”이라며 “분양주에겐 실투자금 대비 연 16% 수익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원덤그룹은 전 세계 66개국에서 7380개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1599-4766).

정철길 SK C&C 사장 두바이 방문… 중동 등 수출 모색

정철길 SK C&C 사장이 중동·북아프리카 수출길을 모색하기 위해 글로벌 현장 경영에 나섰다. SK C&C는 정 사장이 20∼22일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지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정 사장은 지사 구성원들과 함께 중동·북아프리카 지역 시장동향, 국가별 영업 방안 등을 논의했다. 정 사장은 “올해 중동·북아프리카 지역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고 현지 상황에 맞는 다양한 기회를 확대해야 한다”며 “시장 수요에 대응하는 수준을 넘어 적극적 마케팅을 통해 사업을 선제적으로 발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