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국민일보, 크리스천 모바일 브랜드 ‘트웰브’ 뉴바이블 ‘아멘’ 출시

입력 2014-05-12 02:26


국민일보 크리스천 모바일 브랜드 트웰브(Twelve)의 세번째 앱 뉴바이블 ‘아멘’(사진)이 정식 출시 됐습니다. 국민일보는 스마트 모바일 시대의 독자들을 위해 크리스천 모바일 브랜드 트웰브를 만들어 ‘오늘의QT’ ,‘겨자씨’ 앱을 잇달아 내놓았습니다. 이어서 성경찬송 앱 ‘아멘’을 출시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성경 앱 ‘아멘’은 나만의 성경이라는 감성을 모바일에 담았습니다. 내가 찍은 사진들로 특색 있는 성경 앱을 만드는 기능, 성경 본문에 직접 기록할 수 있는 메모기능, 간편한 찬송가 앨범 만들기 기능 등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이 어우러진 성경 앱입니다.

새로운 기능 탑재에만 머물지 않고 성경 기본에 충실한 앱을 만들었습니다. 우선 뉴 바이블 ‘아멘’은 강력한 통합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첫 화면에서 성경, 찬송, 사전을 한번에 검색할 수 있습니다. 뉴 바이블 ‘아멘’의 성경일독을 통해 하루하루 성경을 읽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찬송과 성경 말씀을 들을 수 있도록 악보와 음원까지 모두 ‘아멘’ 속에 담았습니다. 소규모 예배나, 이동 중에 필요한 찬송가와 오디오 성경 역시 데이터 소모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1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오늘의QT와 겨자씨 앱에 보내주신 독자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성경 앱 ‘아멘’ 출시와 함께 2주간 34% 할인(9,900원) 판매하고 리뷰를 남긴 분들 중 매일 2명을 뽑아 총 30명에게 ‘김동건의 신학이야기’ 선물을 제공하는 2가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애플의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삼성, LG전자 등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각각 ‘아멘’을 검색한 다음 내려 받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국민일보는 트웰브 앱을 통해 크리스천들의 신앙생활이 지면 너머 모바일로 이어지도록 돕겠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02-781-9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