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4月 28日)

입력 2014-04-28 02:17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겸비하여 기도하여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대하 7:14)

“if my people, who are called by my name, will humble themselves and pray and seek my face and turn from their wicked ways, then will I hear from heaven and will forgive their sin and will heal their land.”(2 Chronicles 7:14)

창조주 하나님과 피조물인 인간과의 관계는 하나님께서 베푸시는 무궁한 은혜, 하나님에 대한 순종, 하나님의 영광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에게 복을 주시길 원하시지만 우리는 죄로 말미암아 복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 솔로몬 왕은 하나님의 성전을 봉헌하고, 영광의 기도를 올려드렸습니다. 하나님은 그의 기도를 받으신 후 하나님의 백성들이 악한 길에서 떠나 겸손하게 기도하며 하나님의 얼굴을 찾으면 죄를 사하여 주고 땅을 고쳐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죄에서 자유로운 사람은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회개하고 돌아서서 구하여야 합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