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4月 23日)

입력 2014-04-23 02:46

“다른 제자들이 그에게 이르되 우리가 주를 보았노라 하니 도마가 이르되 내가 그의 손의 못 자국을 보며 내 손가락을 그 못 자국에 넣으며 내 손을 그 옆구리에 넣어보지 않고는 믿지 아니하겠노라 하니라”(요 20: 25)

“So the other disciples told him, ‘We have seen the Lord!’ But he said to them, ‘Unless I see the nail marks in his hands and put my finger where the nails were, and put my hand into his side, I will not believe it.’”(John 20:25)

예수님의 부활은 제자들과 수많은 사람들이 목격한 역사적 사실인데도 불구하고, 이를 믿지 않는 크리스천들이 있습니다. 심지어 목회자 가운데도 그러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불신앙과 믿음이 없는 의심환자들은 그때나 지금이나 마찬가지로 존재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이 없다면 기독교는 존재할 이유가 없습니다. 예수의 성육신과 죽음도 필요 없었을 것입니다.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라고 했습니다. 믿음은 우리를 하나님과 동행하는 4차원의 영적 세계로 이끌어 줍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