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rand-애경 2080 치약] 치약 부문 10년 연속 톱 행진 이어가
입력 2014-04-23 02:12
가족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똑똑한 주부들의 선택
가족을 사랑하는 주부는 깐깐해질 수밖에 없다. 아무 생각 없이 마시는 주스 한 잔, 식사 후 양치질할 때 쓰는 치약, 건강을 위해 챙겨 먹는 영양제부터 인테리어에 사용되는 제품까지 최고의 품질을 갖춘 톱 브랜드를 찾게 된다. 공부를 하는 가족이 있다면 더욱 좋은 교수진과 커리큘럼을 갖춘 학교를 고르기 위해 손품과 발품을 팔 것이다. 올봄 우리 가족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마음 놓고 선택할 수 있는 톱 브랜드의 제품들을 소개한다.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토털오랄케어 브랜드 2080 치약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치약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10년 연속 톱 행렬을 이어갔다.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도 치약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뽑혔다.
2080은 2012년 토털오랄케어로 대도약을 선포한 이후 ‘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 유지하자’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대국민 잇몸건강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치약 브랜드다. 특히 2080 진지발리스 프로젝트K는 국내 최초로 잇몸질환 핵심 원인균인 진지발리스균을 억제시켜 잇몸질환을 근본적으로 예방하는 전문 기능성 치약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애경은 진지발리스균의 위험성과 관리법을 알려주는 국민구강건강 캠페인을 통해 국민치약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 2015년에는 2080을 1000억원 브랜드로 만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