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3月 31日)
입력 2014-03-31 02:29 수정 2014-03-31 17:02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요일 4:7∼8)
“Dear friends, let us love one another, for love comes from God. Everyone who loves has been born of God and knows God. Whoever does not love does not know God, because God is love.”(1 John 4:7∼8)
어느 날 한 율법사가 예수님을 시험하여 물었습니다. ‘선생님 율법 중에서 어느 계명이 크니이까.’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도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자신과 같이 사랑하라.” 세상에는 어떤 것도 참된 평화를 가져다주지 못합니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참된 평화가 있으니 서로 사랑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 우리도 하나님의 마음으로 서로 사랑할 때 천국평화를 누리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