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F&B’ 건강식품 브랜드 ‘GNC’, 고객 라이프 스타일까지 고려
입력 2014-03-19 02:47
최근 건강의 고수들은 종합비타민 등은 기본으로 챙기면서 자신의 성별과 나이, 생활 습관 등을 고려해 여러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을 고루 챙겨먹는다. 동원F&B가 수입·판매하는 건강식품 브랜드 ‘GNC’는 이런 추세에 따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장마다 영양사 자격증이 있는 상담사들이 고객의 성별, 나이, 음주 및 흡연 여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개인별 맞춤 제품을 추천한다.
1935년 창립된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에서 생산하는 GNC는 미국을 비롯해 52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동원F&B는 2002년부터 비타민부터 허브 제품에 이르기까지 총 11개 품목군 1500여 가지 중 엄선한 제품만을 수입, 판매하고 있다. 종합비타민 ‘GNC 메가맨’ ‘GNC우먼스 울트라 메가’, 가임기 여성을 위한 ‘GNC 우먼스 프리나탈’ 등이 스테디셀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