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지사 예비후보 박승호 SNS 앱 출시

입력 2014-03-11 18:28


[쿠키 사회] 경북도지사 예비후보로 등록한 前 포항시장 박승호가 박승호 글, 뉴스보도, 유튜브 등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앱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박승호 예비후보는 다른 경쟁 후보와는 다르게 경상북도 도민에게 자신의 생각 및 활동 등 실시간 소통을 통해 적극적인 선거 운동에 앞서고 있다.

박승호 앱은 자신의 주요 활동이나 생각을 알리는 '박승호 말과 글'과 자신의 세세한 활동 현황을 알릴 수 있는 '친구 박승호 포토갤러리' 및 '박승호TV'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이 되어있다.

그는 “포항시장 시절에 SNS를 통해 시장 활동에 대한 따끔한 비판도 받지만 건설적인 정책제안 및 건의사항도 많이 받는다”며 “300만 경북 도민을 일일이 만나 볼 수 없는 제한적 환경에서 가장 효과적인 쌍방향 소통의 장인 SNS를 적극 활용하기 위해 앱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박승호 예비후보는 현재 앱 뿐만이 아닌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또한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최근엔 선거 유세 활동에 대한 내용을 하루하루 올리며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다.

한편, '박승호 앱'은 구글 마켓인 플레이스토어에서 '박승호'를 검색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카톡이나 트위터 등 다른 SNS 매체 내 확산하는 기능 또한 갖추고 있다.

아이폰 마켓인 앱스토어는 17일에 등재될 예정이라고 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